Haven't you experienced the Nekoland mobile app yet? Download right now!
Haven't you experienced the Nekoland mobile app yet?
Download right now!
RPG
환생RPG
3123
3.0
by 행복회로
 Add to Home Screen  Community
Game Introduction
환생 RPG(시즌 2 마계 컨텐츠 종료)
-경험치 6배-
모든 레이드 재화 드랍률 대폭 상향!
인기 큐브 아이템 50% 할인!
TOP 10 ITEMS in this game
1. 대박 상자! 50+10 (3000 CUBE)
2. (스페셜)스킨 상자 (2500 CUBE)
3. (고급)펫 먹이 (20 CUBE)
4. 랜덤 가챠 상자 X 10 (2500 CUBE)
5. (히든)펫 상자 (2000 CUBE)
6. (프리미엄) 옵션 변경권 (300 CUBE)
7. 대박 상자! (90 CUBE)
8. 랜덤 가챠 상자 (600 CUBE)
9. 펫 먹이 (5 CUBE)
10. 경험치 1.5배 물약 (300 CUBE)
 3.0
Reviews (35)
운터카터운터카운
   2019.10.12
드디어 망함 ㅊㅊ
공석
   2019.10.08
환알 완전히 망했네요 그러니까 노가다위주로 겁나 하드하게 운영하셔서 사람들이 다 떠나갔습니다 거기다 골드랑 아이템도 복구 자체를 안하셔서 더 떠나갔네요
천유
   2019.09.20
6차나오기전까지는 누구나 즐길수 있엇는데 지금은....
헤헤헤헿0ㅎ0ㅎ
   2019.09.18
밸런스가 ㅠㅠ
아정주
   2019.09.10
너무 심각한 노가다 게임 이라서 포기
총사
   2019.09.07
개망했네 ㅠ 밸런스 엉망이였어
엘제이치
   2019.09.06
안녕하세요 저는 이 게임을 아주 많이 플레이하고 있는 유저 엘제이치입니다.우선 이게임 정말 재밌습니다..근데 6차 전직의 난이도가 상당합니다..무과금은 6차를 못할 정도에요 제발 가능하시다면 6차전직의 난이도를 대폭 낮춰주세요..
카악퉤
   2019.09.06
깸투
   2019.08.30
윤건눈
   2019.08.20
환생성가즈아